판매

국내외 연주음악 앨범 CD

by 김이수 posted May 06, 200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국내외 연주앨범 16장입니다. 가격은 일괄 4만원이고 마포역 직거래 혹은 택배시 착불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되도록 리플보다는 메일로 주시고 연주앨범이라고 기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oymac@naver.com

1. 황병기 제2 가야금 작품집

2. 황병기 제3 가야금 작품집

3. 황병기 제4 가야금 작품집

4. 곽성삼 - 1 집 . 길
1집 앨범 "길" 은 1981년 오아시스 레코드사에서 제작 발매후 매니아 및 앨범 소장가들로부터 문화방송의 방송금지 곡으로 묶이면서 곽성삼의 활동 중단및 유통과 홍보의 미비로 인하여 당시 L.P 가격으로 1 매당 25,000원에서 70,000원을 호가한 앨범이며 특히 편곡자 연석원의 편곡이 두드러짐.

5. 사랑과 평화 5집
http://cafe.naver.com/yooras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66

6.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 멤버스 베스트 (5cd)
쿠반재즈의 살아있는 전설적 멤버 5인(콤파이 세군도, 이브라힘 페레, 루벤 곤잘레스, 오마라 포르투온도, 엘리아데스 오초아)의 총 82곡의 베스트로 구성된 앨범
부에나 비스타 소셜클럽 파이브에는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 멤버들의 정수라고 할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국내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CHAN CHAN, 20년후 등 이미 발매된 O.S.T의 수록 뿐만 아니라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주옥같은 명곡들 총 82곡이 대거 수록되있다. 이번 음반은 충실한 해설 그리고 충실한 가사번역으로 그동안 멤버들의 음악을 잘 이해하지 못했던 팬들의 갈증을 풀어줄 것이다.

7. Antar - Paradise Cafe
한국에서의 첫번째 앨범이 된 안타(ANTAR)는 이미 지난 여름 드라마 스페셜 "순수의 시대" 주인공 메인 테마로 쓰여졌을 만큼 타이틀 곡 "FAREWELL(안녕)"은 슬픈 멜로디로 드라마의 전반을 이끌며, 많은 이들의 감성을 적시게 만들었던 곡 이기도하다. "Premdo"는 드라마 속에서 느껴지는 상쾌한 느낌을 받기도 하고, "Presh Start"는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Happy한 마음을 갖게 하는 묘한 매력을 주기도 한다. 어느 한 곡도 아깝지 않은 12곡 전체를 통해서 라틴 어쿠스틱 기타의 충만함과 라틴 멜로디의 열정이 잘 살아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 2003년 각종 드라마의 테마음악으로 선택되어 졌을 만큼 발매되기 전 이미 인정 받은 앨범 이기도하다. 따뜻해지는 음악으로, 기분 좋은 음악으로, 생각할 수 있는 음악으로 그렇게 천천히 다가오는 앨범이 될 것이다. 그리고, 안타(ANTAR)는 이렇게 말하고 있다. 감사와 표현할 수 없는 기쁨은 바로 음악의 마술이라 생각한다고…  

8. chip davis - sunday morning coffee (수입)
American Gramaphone의 사장이자 뛰어난 뮤지션인 chip davis의 뉴에이지 연주앨범입니다. 격조높은
클래식션율과 뉴에이지 음악이 결합된 뛰어난 앨범이 아닌가 합니다.

9. Kazutoki Umezu - Eclecticism  (수입)
카우보이 비밥의 음악을 연상케 하는 70년대 재즈 록 스타일의 포스트 밥 재즈 앨범입니다. 경쾌하고 거친
연주가 필청포인트입니다.

10. V.A. - Voyage 2 - The Essential World Beat Collection (not for sale반)
엔야, 사라 브라이트먼, 야니, 반젤리스, 모비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최고의 음악!

11. jonny woods - let's get together now (not for sale반)

12. Saltacello - Live In Seoul (2CD중 두번째 시디만 있습니다. 독립된 케이스입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