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noy"스피커에서 고음의 아름다움을 살리기 위해서는, 플레이어에서 가장 먼저 거치는 '포노케이블'의 선택과 '승압트랜스'의 선택, 또 이것을 포노앰프와 연결하는 '인터케이블'이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참고로 본인은 포노케이블은 Emt에서 사용하던 포노케이블(Datwyler Altdorf RG 174/U 20~50ohm )과 Woden(구형pb2)승압트랜스, 승압트랜스와 포노앰프의 연결은 오토폰 포노케이블을 잘라 만들어 쓰고 있는데, 현재까지는 이보다 더 좋은것을 찾지를 못했습니다.
"Corelli(코렐리)"의"La Folia(라 폴리아)"에서 아름다운 고음을 감상하세요!
"요제프 시게티(1892~1973,항가리)"의 바이올린 연주 입니다.
"아르칸젤로 코렐리(1653~1713,이탈리아)"는 바로크 시대의 가장 유명한 바이올리니스트겸 작곡가 였으며,
특히 바이올린의 기교를 확장시키고 기악곡의 형식을 완성하는 데 공헌한 작곡가로 ‘세계 최초의 기교파
바이올리니스트’, ‘합주 협주곡의 아버지’, ‘현대 바이올린 주법의 창시자’ 등으로 불렸습니다.
"La Folia(라 폴리아)"는"코렐리"의 "바이올린 소나타 Op.5"의 12번째 작품으로, "La Folia"라는 부제가 붙어
있으며, 포르투갈의 민속 춤곡인 ‘라 폴리아’ 선율을 주제로 한 변주 형식으로 쓰인 곡으로 바이올린의 화려한 기교가 돋보이는 "코렐리"의 대표작 입니다.
1)우편 배달부의 죽음. 2)5월의 어느날. 3)기차는 8시에 떠나네.(3곡)
"마리아 칼라스"와 같은 그리스 출신인 "Agnes Baltsa(아그네스 발차,1944~ )는 고국의 음악에 대하여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었고, 1986년에 발매한 음반 "나의 조국이 가르쳐준 노래"외 그리스 출신의 작곡가들의 음악을 집중적으로 녹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