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페이즈 보이싱 이퀄라이즈 DG-28
■아큐페이즈 DG-28 풀 디지털 자동 보정 처리 그래픽·(E.Q)입니다.
단순한 이퀄라이즈가 아닙니다.
■아규페이즈 외 타사의 오디오에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기는 약간의 오디오 세팅의 기술을 요합니다.
세팅 방법에 따라 소리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접속방법
1_ (CDP) ―) (DG-28)―)(프리앰프)―)(파워앰프)
2_ (프리앰프)―)( DG-28)―)(파워앰프)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이 카테고리를 보고 있는 분이라면 본 기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 생각합니다.
DG-28 의 효과에 관해서는 사용하고 계신 분들께 문의해 주십시오.
한마디로 방의 악영향을 일발로 자동으로 (수동가능)음장을 보정해 주는 장치입니다.
기존의( CROSS_OVER & JBL.ALTEC.NETWORK .E. Q )와는 차원이 다른 것입니다.
(DG-28 - DG-38) 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마이크에 위한 스피커의 주파서를 감지하고 방의 구조를 측정하여 소리의 크기와 레코딩 기술의 실수로 인한 잘못된 디스크의 기록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교) 방의 구조가 스피커 중앙 위치로부터 각기 다른 구조로 되어 있다고 한다면 (장애물. 창문,)등으로 인하여 작은 수치라 할지라도 L. R 채널의 음 크기나 색깔이 달리 나와야 만이 중앙에서 밸런스가 잡힌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하고 계신 고가의 오디오를 점검하는 차원에서 분명히 경험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사람의 귀로 오디오를 세팅하는 예가 많았습니다. 만 지금은 그것이 불가능해 졌습니다.
DIGITAL 의 기술이 발달하면서 주파서의 특성이 넓어지고 섬세해지는 가정에서는 어쩔 수 없는 현실인 것입니다.
예술이 전당이나 시민회관 방송국 뮤직홀 등에 보시면 천장에 마이크 장치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것이 보이싱 이퀄라이저를 위한 마이크 장치이며. 대부분의 오디오 세팅은 보이싱 이퀄라이저에 의해서 만들어 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큐페이즈 (DG-28 - DG-38) 은 일반의 한옥 양실 등에서 오디오를 세팅하고 있는 분이라면 꽤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기기라고 생각합니다.
최고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방의 구조 및 장애로 인하여 그 본래의 소리를 들을 수 없음을
본 기로 인하여 실감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오디오 룸의 구조로 인한 結合 때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2,3,4way 네트워크 사용으로 인한 세팅에 어려움을 격고 계신 분께서는 꼭 한번 경험해 보세요.
■본 기의 부속품 중에는 꼭 기본 마이크가 있어야 하며 다른 마이크로 대응할 수 없습니다.
■옵션 슬롯에 의해서 아날로그 입·출력 및 모든 디지털 입. 출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동축 입력 가능하며 발란스 입출력 옵션 보드 전용 마이크가 있습니다.
-다른기기와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첼로 오디오 010-4841-0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