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어쿠스틱아츠 파워 AMPII -AC-판매완료

by 이두섭 posted Nov 08, 200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독일 어쿠스틱아츠사의 파워입니다. 아주 뛰어난 성능을 가진 기기입니다.
패스 350도 사용해보았지만 저희집에서 일청한분들으 공통된 의견이 350보다 802의 구동력이나 음장면에서 더좋은 성능을 보여준다는 것이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오디오갤러리 홈페이지(www.audiogallery.c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출력 : 250W(8옴), 400W(4옴)
발란스만 지원하며, 사진에서와 보듯이 바이앰핑을 지원하여 스피커 구동에 유리합니다.
박스 및 설명서 완벽히 모두 존재하며, 상태 정말로 굿입니다. 구입 6개월 미만입니다.
가격은 650정도 생각하며, 이유있는 네고는 받아들이겠습니다. 그러나 가격보시면 알겠지만 세제품의 반값이니 터무니없는 네고는 안해주셨으면 합니다.

011-9923-9616 서울 정릉에 있고, 현재 사용중이니 시청가능합니다.
사진은 실물입니다.

다음은 리뷰입니다.

강대한 전원부를 탑재해 시그너처800의 저음역을 타이트하고 가볍게 드라이브하는 역량이 훌륭하다. 애매하지 않은 명확한 음을 특징으로 하며, 온도감을 약간 낮게 설정해 차가운 표정이 느껴진다. 여성보컬은 응축한 듯 밀도감이 높아 리지라이트의 목소리 표정을 자세히 그려냈다. 약간 갸름한 음상은 하이톤의 여운이 매우 선명하다. 저음도 잘 분석하며 너무 눈에 띄지 않을정도로 음의 샤프함을 어필한다. 음장감은 깊게 펼쳐지는 타임. 빅밴드는 수직적으로 새겨지는 리듬의 윤곽이 뚜력하지만 마란츠 MA9S1보다 색채적으로 농후한 느낌이다 심벌즈 부딪히는 소리가 선명하여 금속적인 질감이 또렷하다. 일렉트릭 베이스의 고음역이 다채로운점도 이기기의 특징이다. 교향곡은 깊이 있는 음장 공간으로 녹음의 긴장감이 전해진다 암소음에 묻히는 기척까지 표현해내는 디테일 중시형의 명석한 음이다..미우라 다가히토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