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판매] Cy 2A3SE+SLP50B - 판매완료

by hidden posted Jul 08, 200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예약하신 분이 연락이 없으시네요. 10일까지 찾으러 오시겠다고 하시고는 그후 연락이 없어 다시 올립니다. 구매의사를 밝히는 연락이 많았습니다만, 예약을 받아 놓은 상태라 모두 거절했는데... 예약보다는 먼저 가져가시는 분 위주로 하겠습니다. 예약을 받으니 시간이 너무 걸리는 군요... 서울지역은 제가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프리만 양도를 원하시는 분이 많았습니다만, 우선 일괄로 처분하고자 하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프리, 파워 분리 판매를 하게 되면 연락주신 분들께 말씀드리겠습니다.

프리인 SLP-50B에는 포노단 없습니다. 원래 포노단이 없는 모델이고, 라인단만 3개 있습니다. 음질위주로 필요없는 부분은 과감히 제거한 아주 간단한 구성입니다. 그래서 소리 경향도 투명하고 깨끗합니다. (이부분은 질문하신 분들이 많으셔서...)

제가 리플은 잘 안보니 리플대신 메일로 연락 주세요.


아래는 제가 이전에 올린 판매글입니다.

*****************************************************


뭐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으리라는 생각이네요.

장터에는 거의 나오지 않는 물건이고요...

미국 Cary Audio사의 2A3SE 모노모노 블럭 파워 앰프와 SLP-50B 프리앰프입니다.

Cary사의 데니스 사장이 자신의 회사 제품중 가장 애착을 가지는 제품이라고 하고요, 자신의 집에서 자사의 300계열 CDP와 함께 2A3SE와 SLP-50B를 듣는다고 합니다. (출처: 인터넷 웹진, 1~2년전 이야기로 추정)

케리사에는 더 고가의 상품도 있지만, 데니스 사장말에 의하면 캐리사 제품중 가장 음악적인 기기이고 그래서 본이이 가장 좋아한다고 하네요.

어울리는 스피커로는 로더는 당연하고요, 아방가르드 듀오나 우노, 트라이앵글사의 스피커등에 아주 좋습니다.

현재 처음 출고시 장착된 관들이 아직 그대로 장착되어 있으며 출력관은 KR사의 2A3 Blue관입니다. RCA에 비해 빈티지보다는 하이엔드에 가까운 소리이고요.

2A3SE와 50B는 빈티지에도 좋지만 아방가르드, 로더, 트라이앵글 등 현대 스피커에도 특히 더 좋습니다.

2A3관의 저역이 불만이신 분은 한번쯤 도전해 볼만한 기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전 로더 앰버세더와 물려서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는 조금 다른 소리가 듣고 싶어 로더를 내보내려 하고, 먼저 운반이 쉬운 Cary 부터 방출합니다.

앰프 상태는 둘다 극상입니다.

2A3SE는 이미지 사진과 같으나 패널이 금색입니다. 당연히 생활 기스 하나 없는 신동품이고 원 박스도 있습니다. 전원은 220V이고 시리얼 번호가 연번인 정식 수입품입니다. 관은 처음 출고시 장착된 KR 블루관입니다.

SLP-50B는 일부 50A에서 업글한 제품이 아닌 원래부터 50B로 생산된 제품이고 마찬가지로 상태는 신동품입니다. 이 제품은 국내에 수입된 적이 없으므로 전원은 120V입니다. 관은 월드로고의 암프렉스입니다.

가격은 2A3SE는 250만원, SLP-50B는 80만원입니다.

모샵에서는 2A3SE만 350만원(중고)에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미국 현지 신품가는 4000불(약500만원)입니다.

일괄을 우선으로 합니다.

서울 직거래를 우선으로 하고 가까운 곳은 제가 직접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audacity@kornet.net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아방가르드나 트라이앵글, 로더를 쓰시는 분께 적극 추천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